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형들 무기추천좀 해줘요~ [3]

활로 81까지 키우다가 지겹기도 지겹고 사냥이 잠사는 무덤2층 평소에는 죽대1층 입구에서 하다가 잡는속도도 안나오는거 같아서 

지팡이로 바까서 70까지 키웠는데 사냥 빠르고 좋긴하더라고

근데 무소과금 유저라서.. 해바야 매달 15정도 주간소환권이랑 배틀패스정도 가능해서 무기 추천좀해줘 

활팔고 지팡이 살라고 했는데 팔리지도 않고 영무 10강 공속 치피는 있는데 그냥 활을 다시 키우는게 맞을지 

전방이 무과금에 좋다고 하는데 사냥이 너무 느리다고 해서 고민이고.. 

현재 영변은 지팡이 활 단검 신압있습니다 추천좀해줘용

Reply 3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단검 괜찬아요 어짜피 80랩은 넉넉하게 일주일이면 본무기 따라가니까

걱정말고 해보셔요.

굳이 영무 좋은거 아녀도 희귀 옵쓸만한거 10강정도만 들고 즐겨보셔도 됨

ㅊㅊ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7/04/2025
image

오르페 10서버 미양마 제제될때까지 올립니다 여성유저 성희롱 [4]

07/04/2025
07/04/2025 08:07 PM
작성 시간 07/04/2025
image

A0001_변경내용 [7]

07/04/2025
07/04/2025 06:32 PM
작성 시간 07/04/2025

형들 무기추천좀 해줘요~ [3]

07/04/2025
07/04/2025 02:32 PM
작성 시간 07/04/2025
image

關於卡曼09大批量玩家使用外掛非法獲利,非法競爭問題。 [8]

07/04/2025
07/04/2025 11:02 AM
작성 시간 07/04/2025

대기열 관려해서는 어떻게 해주겠다는 얘기도 없는가요? [2]

07/04/2025
07/04/2025 08:25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