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ㄹㅇ 작업장 왜 안잡지?? 오르페 [6]

사막 무덤 각종 필드에 작업장 10~20캐릭씩 뭉쳐있던데


죽이면 기차처럼 와서 하나씩 다시와서 돌리고;; 냅두면 다시 뭉쳐서 사냥카던데 ㅡㅡ


3주째 안잡네 운영포기 한건가?? 로나 초반에 제재했다고 공지하더만 ;;;


패키지 안사야지 위험하다 이게임

Reply 6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대만은 메크로 합법이라 사실상 스마게 븅@신들이 할수있는게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사 약관? 대만엔안통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섭도 억쇄서 몇달돌리는데도 안잡는데요 그냥봐도 작장매크론데도 멀바람 같이돌리는게 남는거

오르페 뿐만이 문제가 아닙니다 ㅋㅋ 

구섭도 각 필드정예보스들 릴레이로 싹잡고다녀요 그냥 보스 몇마리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다잡고 

어찌 사설 프리서버 영자들보다 게임관리 이렇게 안할줄은... 대기열에 자동프로그램들이 큰몫하겄죠 플만잡아도 널널해질텐데 


11111111111

cc

뭉쳐 있는것도 여러개다 ㅡㅡ;;; 좀 하다 아니다 싶으면 뜨자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6/04/2025

ㅊㅊ [4]

06/04/2025
06/04/2025 02:08 AM
작성 시간 06/04/2025
image
+2

오르페 10서버 라인(화보)의 외창 [2]

06/04/2025
06/04/2025 01:53 AM
작성 시간 06/04/2025

ㄹㅇ 작업장 왜 안잡지?? 오르페 [6]

06/04/2025
06/04/2025 01:18 AM
작성 시간 06/04/2025

운영진은 개시판을 보나? [3]

06/04/2025
06/04/2025 01:04 AM
작성 시간 06/04/2025

대기열 이상한데 ? [1]

06/04/2025
06/04/2025 01:02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