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운영진은 개시판을 보나? [3]

지금 개시판상황이 전부 대기열이다

튕겻다하면 기본3시간이상

반시간정도는 참고기다리것는디

이벤트도참여못하고

작업장 안보여?니들은? 

좃.망.겜! 

니들겜이렇게만드냐?

더궁금한건 과금러는 대기를하냐?

이렇게운영하믄 작업장덕에 망겜될게

눈앞에 보이네 시.벌.것.들!

Reply 3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운영진은 개시판은 안보고 게시판을 본다

12311

good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6/04/2025
image
+2

오르페 10서버 라인(화보)의 외창 [2]

06/04/2025
06/04/2025 01:53 AM
작성 시간 06/04/2025

ㄹㅇ 작업장 왜 안잡지?? 오르페 [6]

06/04/2025
06/04/2025 01:18 AM
작성 시간 06/04/2025

운영진은 개시판을 보나? [3]

06/04/2025
06/04/2025 01:04 AM
작성 시간 06/04/2025

대기열 이상한데 ? [1]

06/04/2025
06/04/2025 01:02 AM
작성 시간 06/04/2025

메크로가 7할인 게임.

06/04/2025
06/04/2025 12:53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