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라디언트 9서버 관창 , 플라스틱활 이두사람은 라인인가요?
신규유저입니다. 신중한 공격?을 먹고싶어서 라미아주술사를 파티원분들과 갓습니다. 헌데 자꾸 한번씩 찾아와서 자기캐릭들이잇는데 못먹어서 그런지 엄한중립들을 죽이네요...
보스도 통제 근데 네임드는 왜통제하시나요 ㅠㅠ
라디언트 9서버 관창 , 플라스틱활 이두사람은 라인인가요?
신규유저입니다. 신중한 공격?을 먹고싶어서 라미아주술사를 파티원분들과 갓습니다. 헌데 자꾸 한번씩 찾아와서 자기캐릭들이잇는데 못먹어서 그런지 엄한중립들을 죽이네요...
보스도 통제 근데 네임드는 왜통제하시나요 ㅠㅠ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