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작업장 템못먹게 패치해라 [2]

사막

무덤1층

영광의땅

영무 드랍률 대폭 낮춰야함

성전사는 지금 그대로 유지하고

전쟁의 폐허부터 파템이상 드랍률 높이면됨

고렙존으로갈수록 템드랍률을 조금씩 높여줘야함

무과금 작업장들 템잘먹게 해줄이유가없음

Reply 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고랩존은 4명이 팟해서 사냥함,,ㅋㅋㅋㅋㅋ 어짜피 작업장라인,,,로드라인이 아니라 작장라인임,,그리고 라인길드에서 다 작장돌려서

어쩔수가 없는듯,,,작장패면 라인길드에서  쟁걸어옴,,ㅋㅋ아니면  막피라고 하면서 뒤칙함  이게 이게임 현실임

그 중엔 진짜 처음부터 하는 신규들도 있을거임 .  작업장 박멸해야한다는건 같은 의견이긴한데 . 이런 방법이 아니라 다른방법을 찾아야지 . 그리고

pvp 점수작으로 얻는 버프를 없애거나 진짜 쟁하는 사람들 아닌이상 굳이 해야하나 ? 라고 생각들 정도의 버프로 바꾸어야한다 . 신규유입을 독려해야 하는 게임사가 이런 사소한 시스템하나 조절못해서 오히려 신규유저들이 하다가도 기존 유저들 점수작때문에 수십번 죽고나면 멘탈 털려서 전부 접는중임 .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5/11/2024

[엘드리히10섭] 마제스티 막피와결탁하다 [1]

05/11/2024
05/11/2024 09:47 AM
작성 시간 05/11/2024

부캐1렙에서 55까지 얼마나ㅈ걸릴까? [1]

05/11/2024
05/11/2024 09:07 AM
작성 시간 05/11/2024

작업장 템못먹게 패치해라 [2]

05/11/2024
05/11/2024 08:49 AM
작성 시간 05/11/2024

작업장과 쌀먹에 대하여 [2]

05/11/2024
05/11/2024 08:47 AM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일일임무 퀘스트 나만 안깨지냐? [2]

05/11/2024
05/11/2024 08:47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