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맨손에 대한 솔직한생각 [2]

권갑 뺐어라


그게 무슨 맨손이냐


맨손의 메리트는 무기지르다터져서


아 맨손해야지 이게 매력이었다


권갑줘도 ㅈㄹㅈㄹ 하는데 걍삭제해라

Reply 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활로 시작해서 지팡이, 석궁, 대검, 단검, 맨손.. 그리고 전방에 안착했는데,,


전방 하면서 징징 한번도 해본적 없음..

남들 상향 패치할때 전방은 항상 빠져있어서 서운할뿐이지..ㅋ

솔직하게 전방 활 맨손은 징징대면 안되지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5/11/2024

고객센터 일안하냐 [1]

05/11/2024
05/11/2024 01:16 AM
작성 시간 05/11/2024

하루 [1]

05/11/2024
05/11/2024 01:09 AM
작성 시간 05/11/2024

맨손에 대한 솔직한생각 [2]

05/11/2024
05/11/2024 12:53 AM
작성 시간 05/11/2024
image
+11

■■■■■ 지금 상태에서 스팩업 및 스킬활용 질문드립니다 [14]

05/11/2024
05/11/2024 12:28 AM
작성 시간 05/11/2024

맨손은 너프때려야지 그게 맞다 [9]

05/11/2024
05/11/2024 12:00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