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패치이후 드랍율 문제 재미반감 [4]

안팔리는 파템이라도 나오는맛이있었는데 이건뭐..

필드나 던전 몹개체수도 안늘리고 이리저리 뛰댕기고

그동안 드랍율 강화확률 잠수패치 연장점검 다참았는데 도저히 못참겠네이제..

다시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겜 안합니다

로드나인 하면서 엔씨만큼 싫어짐

케릭팔고 떠난다 

Reply 4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정말 내가 항상 말하는 핵심만 딱찝어서 말햇네요

케릭  팔기힘들어유..

채팅많이오던데ㅎ 고투력아니고 7만중반이라

profile image

[라엘]네로백많이  내려놓으시고 싸게  올리셨나보네유.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3/11/2024

스토브인증 ㅈ같네 [4]

03/11/2024
03/11/2024 01:53 PM
작성 시간 03/11/2024

패치후 드랍률 재미 핵노잼

03/11/2024
03/11/2024 01:41 PM
작성 시간 03/11/2024

패치이후 드랍율 문제 재미반감 [4]

03/11/2024
03/11/2024 01:29 PM
작성 시간 03/11/2024

조각이랑 타락 던전 좀 합쳐라 [6]

03/11/2024
03/11/2024 01:26 PM
작성 시간 03/11/2024

오랜만에 자게왔는데 여전하네

03/11/2024
03/11/2024 01:14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