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돌대갈이같은돼지같은넘들 개발자새ㄲ ㅣ들

어떻게 아무리 재접해도 퀘스트않되는데 뭐 재접시도해보라고? **넘들 어느 나라 게임에서 ** 퀘스트 한명씩 한명씩 하는게 있냐 두명이 동시에 하면 않되면 돼게해라고 대갈통은 장식이냐 **같은넘들 그것도 1렙 1퀘스트부터 막히는게 말이된다고 생각해라 그리고 사람새끼들이면 말이라도 알아듣어서 하는데  99퍼가 작업장오토들되서 지들 알아서다해 ** 니넘들 눈에 호구로 보이는 유저들이 않되는거지 **넘들  **넘들 누가 보상달라고햇냐 백섭하던가 아니면 작업장 퀘스트 아니면 아이핀당 한개이상 제접걸라고 그럼 해결되찮아 **넘들아 프로그램은 되고 수동은 퀘가 않된다는게 말이되냐고 ** 그정도 능력도 않되는것들이 게임이라고 서비스한다고 오픈하냐 

Reply 0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31/10/2024

개 ㅈ같은게임 안한다. 이런 막장운영 첨본다

31/10/2024
31/10/2024 01:13 PM
작성 시간 31/10/2024

와아직도 이러네 …보상내놔!!

31/10/2024
31/10/2024 01:10 PM
작성 시간 31/10/2024

돌대갈이같은돼지같은넘들 개발자새ㄲ ㅣ들

31/10/2024
31/10/2024 01:10 PM
작성 시간 31/10/2024

와 진짜 게임사 너무 심하네~

31/10/2024
31/10/2024 01:08 PM
작성 시간 31/10/2024

로드나인 모든 운영진 관리자 개발지 **넘들 보상같은거 필요없어 좀 대꾸해라고

31/10/2024
31/10/2024 01:03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