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로드나인 모든 운영진 관리자 개발지 **넘들 보상같은거 필요없어 좀 대꾸해라고
좀 신서버 보라고 **넘들 99퍼 작업장애들인데 그냥넘들때문에 퀘스트를 진행할수가없다고 오토만 퀘스트 자동으로되고 유저들 클릭은 않 먹혀 구서버 작업장 애들 전부다 신서버 초기에 쌀먹해먹겠다고 전부다 켈 생성해서 그래 **넘들아 아이피당 계정 제한해라고
로드나인 모든 운영진 관리자 개발지 **넘들 보상같은거 필요없어 좀 대꾸해라고
좀 신서버 보라고 **넘들 99퍼 작업장애들인데 그냥넘들때문에 퀘스트를 진행할수가없다고 오토만 퀘스트 자동으로되고 유저들 클릭은 않 먹혀 구서버 작업장 애들 전부다 신서버 초기에 쌀먹해먹겠다고 전부다 켈 생성해서 그래 **넘들아 아이피당 계정 제한해라고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