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이 게임 수명 딱 알려줌 [1]
레전드오브이미르 나오면 그 게임이 ㅈ망겜이던 아니던 이겜 수명은 끝임
운영이라도 잘했으면 정때문에 남을사람이있을순있겟지만 운영마저 정내미떨어지게함
그때부턴 아마 작업장도 안잡을거임 진짜유저들 다 떨어지고 사람이있다는건 보여줘야하니 작업장 방치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이 게임 수명 딱 알려줌 [1]
레전드오브이미르 나오면 그 게임이 ㅈ망겜이던 아니던 이겜 수명은 끝임
운영이라도 잘했으면 정때문에 남을사람이있을순있겟지만 운영마저 정내미떨어지게함
그때부턴 아마 작업장도 안잡을거임 진짜유저들 다 떨어지고 사람이있다는건 보여줘야하니 작업장 방치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맞음 나도 그거때 까지 할려고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