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개판운영!!!!!
다이아복사 사건 어떻해된건지 얼른 올려라!!!!누구는 다이아 만다이아샀다고 24시간정지주면서 누구는 다이아많이샀으니까 복구해서다시넣어놓으라고??
정지는??
그냥 아무말안하니까 유저가호구로보이냐?
개판운영그만하자!!!!!!
개판운영!!!!!
다이아복사 사건 어떻해된건지 얼른 올려라!!!!누구는 다이아 만다이아샀다고 24시간정지주면서 누구는 다이아많이샀으니까 복구해서다시넣어놓으라고??
정지는??
그냥 아무말안하니까 유저가호구로보이냐?
개판운영그만하자!!!!!!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