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로드라인 ㅋㅋㅋㅋ 그냥 로드라인으로 고쳐 ㅈ같은 게임 [1]
보스 라인 독식인거모르나??
아니 알건데 ㅋㅋㅋㅋㅋ 알면서도 저ㅈㄹ하는거보면
라인들 접을까봐 무서워서 다 봐주네 ㅋㅋㅋㅋ
무소과금분들은 아무짝에도 쓸모없다는걸로 보이네 ㅋㅋㅋ
게임 운영하는 꼬라지보니 길게 볼 생각이없고만ㅋㅋ
머저리색기들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로드라인 ㅋㅋㅋㅋ 그냥 로드라인으로 고쳐 ㅈ같은 게임 [1]
보스 라인 독식인거모르나??
아니 알건데 ㅋㅋㅋㅋㅋ 알면서도 저ㅈㄹ하는거보면
라인들 접을까봐 무서워서 다 봐주네 ㅋㅋㅋㅋ
무소과금분들은 아무짝에도 쓸모없다는걸로 보이네 ㅋㅋㅋ
게임 운영하는 꼬라지보니 길게 볼 생각이없고만ㅋㅋ
머저리색기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ㄸ ㄱ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