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and Strategies
모험의 증표 [5]
5만 모였는데 멀로 교환하는 게 젤 좋죠?
아바타를 생각했었는데 영웅 나온다는 보장이 없으니..
탈것도 강화해야 하거든요
젤 효율 좋은 게 뭔지 추천부탁드립니다
Reply 5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모험의 증표 [5]
5만 모였는데 멀로 교환하는 게 젤 좋죠?
아바타를 생각했었는데 영웅 나온다는 보장이 없으니..
탈것도 강화해야 하거든요
젤 효율 좋은 게 뭔지 추천부탁드립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생핵
당연히 생명의핵이지
ㅈ빠지게 5만 모아서 아바타 돌려서 일반걍짜리1개나와봐야
다시는 아바타 안하지
예 감사합니다
생명의핵
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