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헌터가 그렇게 좋을까? [7]

헌터 어빌중에 스킬 효과를 보게 되면 스터에게 받는 피해 증가라 나와있는데

이거 내가 받는 피해가 증가 되는게 아닌가요?

몬스터가 받는 피해 증가가 아니라 몬스터 에게 받는 피해라 되어있어서 뭔가 이상해서요



Reply 7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냥에만큼은 좋은게 맞음..

물론 사냥에만이지만 사냥이 99%인게임에 그게 제일 아닌가싶네여

아하 답변 감사합니다

국평오..

국평오?? 무슨 말입니까?

헌터 400렙이 몹피 0.3퍼인가에 받피 0.1퍼일걸요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자님의 말씀처럼 그런거 같습니다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15/09/2024
image
+1

형들 나 추석 선물 받았어 [27]

15/09/2024
15/09/2024 03:53 AM
작성 시간 15/09/2024

븅딱같은운영

15/09/2024
15/09/2024 03:29 AM
작성 시간 15/09/2024
image

헌터가 그렇게 좋을까? [7]

15/09/2024
15/09/2024 03:05 AM
작성 시간 15/09/2024
image
+8

[맞춤제작] 길드관리시트 + 자동출석입력봇 상담 【客製化】公會管理表+自動考勤輸入機器人諮詢

15/09/2024
15/09/2024 02:56 AM
작성 시간 15/09/2024

해외로그인 꼭 차단하세요.

15/09/2024
15/09/2024 02:17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