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되지도 않는 운영 할려고 하지말고 하던거나 잘하세요
점점 게임이 산으로 가고
무슨 전설 한장 뽑을려고 해도
1~2천 넣어도 니미 개뻐록 터져야 나올가 말가하는
이런 과금시스템 점점 정떨어지네요
초반에 오픈할대 확 풀어주고 지금은 확률 개저엇같이 만들어서
안나오는 누가 봐도 확률조작 뻔한대
게임 하고 싶겠습니까 ?
되지도 않는 운영 할려고 하지말고 하던거나 잘하세요
점점 게임이 산으로 가고
무슨 전설 한장 뽑을려고 해도
1~2천 넣어도 니미 개뻐록 터져야 나올가 말가하는
이런 과금시스템 점점 정떨어지네요
초반에 오픈할대 확 풀어주고 지금은 확률 개저엇같이 만들어서
안나오는 누가 봐도 확률조작 뻔한대
게임 하고 싶겠습니까 ?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