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상세General Discussion 전방해보려고투자줌했다 [7] Unknown 31/08/2024 06:49 AM 31/08/2024 03:49 PM (+09:00) view count 1.3K View MY HOME View Posts View Translated Text Report Share 각인 4번갈아엎었고마지막으로방패방어량 많이떳으면 검방확률많이뜨면 전방하려고했는데보는데로 그냥전방해야겠다호문은 4세대준비해야지이제무기는검방 푸른월광12짜리전방은 없다 ㅋㅋㅋㅋ 아무거나하나주어들고 일단랩업부터해야겠다그나저나 인내심 180다이아에팔았는데 시세왜케오름 천천히배워야지 Reply 7 alarm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Newest Newest By registration By recommendation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엘드리히]포비선생[S1720581684530011] 31/08/2024 09:01 AM 31/08/2024 06:01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초칠려는건 아닌데 전방 해보시면 압니다.. 3번째 각인 잘못찍으셨어요... 전방은 전투중 엠회복이 안되면 스킬을 다 쓰지를 못해요 ㅠ3번째 각인 방패방어율 다 필요없고 4 8 12번째는 엠피회복으로 가셔야 합니다 ㅠ View Translated Text Unknown Written by 31/08/2024 11:37 AM 31/08/2024 08:37 PM (+09:00) Report 아그냥검방 해야겠네요 그럼… View Translated Text [마레크]광주솜주먹[마레크5비밀정원] 31/08/2024 07:51 AM 31/08/2024 04:51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너프는 안될듯 밸런스 딱좋아요~ View Translated Text Reply has been hidden by writer. Unknown Written by 31/08/2024 06:52 AM 31/08/2024 03:52 PM (+09:00) Report ㄱㅊ 검방하면됨 View Translated Text [라엘]붉은버섯[S1719200036469100] 31/08/2024 06:53 AM 31/08/2024 03:53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검방은 현재 구데기 입니다. 스킬은 한번 읽어보셔야 할듯. 전방이 조금만 너프되면 그냥 게속하는게 더좋습니다. View Translated Text [로웨인]아이스아메카노[S1720592858372711] 31/08/2024 07:13 AM 31/08/2024 04:13 P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라엘]붉은버섯검방 구데긴지 니가 어케 아냐? 그냥저냥 할만해 등신아 구데기 직업 없음 View Translated Text [라엘]붉은버섯[S1719200036469100] 31/08/2024 05:45 PM 01/09/2024 02:45 AM (+09:00) View MY HOME View Posts Report [로웨인]아이스아메카노할만하면 하세요. 왜 쥐,럴 앰.병이야. View Translated Text Confirm Cancel Confirm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모리안]그리워도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1/08/2024 캐릭터 선물이 공지사항 어디에나와있음?? [2] 31/08/2024 31/08/2024 07:27 AM [모리안]즐갬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1/08/2024 우물안게임 로드나인 월드보스&던전 컨텐츠 파티던전 언제나 할런지 슬슬 지겹모드 31/08/2024 31/08/2024 07:05 AM Unknown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1/08/2024 +1 전방해보려고투자줌했다 [7] 31/08/2024 31/08/2024 06:49 AM [아퀼라]히얍히얍탓탓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1/08/2024 오아ㅏㅏ아아 쌀먹갓겜!! [3] 31/08/2024 31/08/2024 06:00 AM [라엘]아쏘 View MY HOME View Posts 작성 시간 31/08/2024 메이지 하는분들 장인승급서 머 찍으셨나요 [1] 31/08/2024 31/08/2024 05:40 AM
초칠려는건 아닌데 전방 해보시면 압니다.. 3번째 각인 잘못찍으셨어요... 전방은 전투중 엠회복이 안되면 스킬을 다 쓰지를 못해요 ㅠ
3번째 각인 방패방어율 다 필요없고 4 8 12번째는 엠피회복으로 가셔야 합니다 ㅠ
아그냥검방 해야겠네요 그럼…
너프는 안될듯 밸런스 딱좋아요~
Reply has been hidden by writer.
ㄱㅊ 검방하면됨
검방은 현재 구데기 입니다. 스킬은 한번 읽어보셔야 할듯. 전방이 조금만 너프되면 그냥 게속하는게 더좋습니다.
[라엘]붉은버섯검방 구데긴지 니가 어케 아냐? 그냥저냥 할만해 등신아 구데기 직업 없음
[로웨인]아이스아메카노할만하면 하세요. 왜 쥐,럴 앰.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