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대검은 손 안보냐...?
대검은 해보고 만든 건지 뭐 답이 없네 그냥..
밸런스도 엉망이고, 탱 딜 공속 뭐 하나 좋은게 없네..
그상태에서 몬스터를 더 올려줬네 ㅋㅋ
이속올려줘서 피하지도 못하고 쳐맞아 죽어야겠네..
대검은 손 안보냐...?
대검은 해보고 만든 건지 뭐 답이 없네 그냥..
밸런스도 엉망이고, 탱 딜 공속 뭐 하나 좋은게 없네..
그상태에서 몬스터를 더 올려줬네 ㅋㅋ
이속올려줘서 피하지도 못하고 쳐맞아 죽어야겠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