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없음 진심 개발자들아 이글봐라 [3]
10년만에 비정상 정상 문구 보고 겜했다 .
내 입장에서는 존나재미있다...중과금러쯤된다
아직 나가야할 길이 멀었지만 일단 그건 알아서 하고
내가 하는겜이 더 유명해졌으면 좋겠다 . 이런마음으로 조언하나 한다
pc방 포로모션 들가라
3개의 각던전 pc방 이용시 1시간 무료 충전 (하루 이용2시간 무료)
3개의 던전 pc방 이용시 드랍률 2배
이것만 해도 6시간이다...그러면 진심 이겜 재미있게 하고 여유있는 애들 pc방간다
옆에서 하는거 보면 물어본다 . 점유율 올라간다
헛소리라 생각하지마라 개발자 입장이 아닌 유저 입장이다 무과금름러 입장아닌 중과금러 입장이다 .
잘생각해보고 길드 레이브 분배좀 빨리 해주면 안되냐 경매라던가 길드 창고 입찰이라던가 아무튼....
그리고 길드레이드 아이템 경매가는 최소가 설정 없애주라...안그래도 싸게 팔려고 하는데 최소가때문에 페이백하면 더손해다
고생하고. 단디하자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요즘 pc방을 누가갑니까..
자동사냥 폰겜 피씨방이벤트..? ㅋㅋㅋㅋ 이런사람들도 있으니 겜들이 산으로 가는건가
아이디어는 좋은데 던전시간하루3시간은 너무큼 pc방이 거의 강제가됨 30분으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