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운영진 보세요. 물을 엎질렀는데 그걸 전량 회수 한다구요.?
운영진 보세요. 물을 엎질렀는데 그걸 시간이 걸려도 전량 회수할 수 있다구요?
수증기로 날라간 물은 회수를 못해요.
엔씨도 못하는 걸 님들이 어떻게 해요?
운영진 보세요. 물을 엎질렀는데 그걸 전량 회수 한다구요.?
운영진 보세요. 물을 엎질렀는데 그걸 시간이 걸려도 전량 회수할 수 있다구요?
수증기로 날라간 물은 회수를 못해요.
엔씨도 못하는 걸 님들이 어떻게 해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