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아무 공지도없다는게 넘 힘드네 ... [5]
점검때부터 접안돼서 지금까지 문의만 5차례인가넣고 계속 잠도못자고 접도못하고 기다리는데
아무런 공지도없고 배쨰라는건가 접속못하는 유저가 나하나뿐인가 접못하는 오류가있으면 금방 해결해주던데
이회사는 무슨 배쨰라는 식인가 공지도없고 다 자빠져자러간건가 너무 화나네
Reply 5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아무 공지도없다는게 넘 힘드네 ... [5]
점검때부터 접안돼서 지금까지 문의만 5차례인가넣고 계속 잠도못자고 접도못하고 기다리는데
아무런 공지도없고 배쨰라는건가 접속못하는 유저가 나하나뿐인가 접못하는 오류가있으면 금방 해결해주던데
이회사는 무슨 배쨰라는 식인가 공지도없고 다 자빠져자러간건가 너무 화나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회사 워라벨 때문에 새벽에 일 안합니다~
전 29일 답변넣은것도 답변없어요…
출근하고 회의한다음에 공지할껄?기다려바
이렇게 여러가지 큰일이 일어났는데 퇴근이라뇨 ㅋㅋ진짜 퇴근햇을꺼같다 너무 방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