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어제 저녁에 100년 문의 넣어더니 아침에 풀어주더만 또 100년 걸었네....
어제 저녁에 안돼서 문의 넣었더니 풀어줌 아침에 접속 돼서 잠시하고 종료
점검 끝나고 접속 할려고 하니 또 100년 걸었네.
장난하나
뭐하는 짓이지????
pc 핸드폰으로 한계정으로 왔다 갔다 하면서 접속 했는데이게 문제 인가요??
매일 임시정검 나도 지친다
오늘도 연장 점검 까지 해서 6시까지 기다리게 하고 100년 때리네
무과금은 100년 정지 맞는거 같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