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 너희들이 뭘 하려는지 모르겠다
왜 근거리 / 원거리 밸런스 안잡냐?
원거리가 패널티 하나없이 근거리랑 똑같은데
공격 범위가 더 머네??
활 유저가 하라는대로 할거냐?
밸런스 패치 의도가 뭔지 설명을 붙여서 해라
납득도 안된다 밸런스 패치
활 유저가 하래서 하지 말고 너희들이 주도적으로 이유를 갖고 설명을 해라
진짜 어떤식으로 게임을 만들어가고싶은지 말을 해줘라
맨손 직업은 그럼 왜 만든거냐?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