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신서버 가는애들의 특징 [14]
신규로 하는 애들 빼고
기존 서버에서 신서버로 옮기는 애들은
새로 시작하면 어디가 개꿀템이 나오는지 알아서 선점하려는 쌀먹들 (33장 투자)
기존서버에서 보스 라인에 밀려 보스 못잡고 있는 2급 반왕 라인들 (몇백 투자)
정말 자신하는데
보스 밀렸던 ㄷㅅ들이 가서 돈 조금 쓰고 자리잡은다음에 100프로 통제할거다 ㅋㅋㅋㅋㅋ
신섭이 좋지많은 않을것이다 .
Reply 14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ㅋㅋ글쓴거보니 2급이네ㅋㅋ
돈쓰고통제당하니 어디아파요?ㅋㅋ
혹시 니가 2급이니?
삼사일 후에 몇서버 오지마세요 통제에요 하며 울어댈껄 ㅋㅋㅋㅋㅋ
[모리안]슈퍼위크맞네 ㅋㅋㅋ 2급
투자 왜해 쌀먹인데
돈을 왜 씀 천천히다보면 다 뽑을껀데 거북이처럼 천천히 오래하면
나중에 다따라잡음..
따라잡는게아니라 뽕빨고 즐길만큼 즐긴애들 다접은후겠지 ㅋㅋ 혼자 남은거겠지? ㅋㅋㅋㅋ얻어터지다가 ㅋㅋㅋ
좋지많은?
틀렸어~ 진정한 쌀먹은 33투자안한다ㅋㅋ
투자자체를안하지
선점해야해 너도 쌀먹 잘 못하는구나
그정도는 투자헤야 먼저 선점 한단다
0원 무자본으로 사막 먼저 선점하려다간 이미 파템 시세 다 놓쳐 ㅋ
[모리안]슈퍼위크선점하면머해 ㅋㅋㅋ 겹사 개때가와서 같이치고있을텐데 상대는 다계정이니 누가먹어도 득 ㅋㅋㅋ
뭘모르네 요즘 겜잘알 쌀먹은 무조건 소과금이상 투자한다..
무과 쌀먹이 만원벌때 겜잘알 소과금 쌀먹들은 십만 번다..
아는만큼보인다....... 가보지 않은자는 알 수가 없다.... 알아도 실천하지 않으면 ㅄ이다
[로웨인]다듀일응 한푼도 투자안해서 9일동안 137만벌었어ㅋㅋ 너야말로 뭘모르넼ㅋㅋ 빨리구해서 빨리번다?ㅋㅋㅋㅋ 응 열심히해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