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프라시아가 좋은게 개발자 노트를 전날에 정말 잘써줌
로드 나인 운영진님들아 좀 배워요 좋은건
대신 로드나인 좋은점은 점검 보상이 좋음
이건 프라시아가 배워야 할점임 ㅋㅋ
시간의 조각 누가 기획한 지는 몰라도 머리가 좋은거 인정
파템을 유저가 갈아 버리게 하다니
프라시아가 좋은게 개발자 노트를 전날에 정말 잘써줌
로드 나인 운영진님들아 좀 배워요 좋은건
대신 로드나인 좋은점은 점검 보상이 좋음
이건 프라시아가 배워야 할점임 ㅋㅋ
시간의 조각 누가 기획한 지는 몰라도 머리가 좋은거 인정
파템을 유저가 갈아 버리게 하다니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