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정지사유가 적업장같아서??
ㅆI발 퇴근하고 2시간을 할까말까 하는데 2시간 빡접속 빡사냥 한게 작업장 유저야?
진짜 골때리네 아 ㅅI발거ㅋㅋㅋㅋㅋㅋ
그냥 무과금이라서 밴 때렸음 하면 이해라도 해주겠다 ㅡㅡ
정지사유가 적업장같아서??
ㅆI발 퇴근하고 2시간을 할까말까 하는데 2시간 빡접속 빡사냥 한게 작업장 유저야?
진짜 골때리네 아 ㅅI발거ㅋㅋㅋㅋㅋㅋ
그냥 무과금이라서 밴 때렸음 하면 이해라도 해주겠다 ㅡㅡ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