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ral Discussion
게임이 재밋네여...시골섭오니 ㅎㅎ [1]
대기섭하다가 하니깐 개좋네여 ㅋㅋㅋㅋ
대기섭 접고 다시한지 3일째인데 사냥돌릴맛납니다 ㅋㅋ
이게임은 아탬파밍이....옵션돌리는게..좀 잼잇네여 ㅎㅎ 디아블로가 이랫다는데
전 이런건 첨이라..직업도 여러가지 다할수잇는것도 잼잇고....
나크하다 넘어왓는데 첨엔 ...화면 안돌아가서...적응 못햇는데..탬먹는 재미랑 솔솔하네여 ㅎㅎ
운영만 잘하면 최소3년이상은 갈듯?
Reply 1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디아블로 시리즈도 초반만 반짝 하듯이
이게임도 꾸준하게 갈거 같지는 않음
물론 붙박이 애들은 보스 놓지기 싫어 계속 노가다 하겟지 ㅋ
한계를 느끼기 전에 빨리 파티던전같은 던전을 출시하면서 사냥터 업데이트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