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Inc.,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게임이 재밋네여...시골섭오니 ㅎㅎ [1]

대기섭하다가 하니깐 개좋네여 ㅋㅋㅋㅋ 

대기섭 접고 다시한지 3일째인데 사냥돌릴맛납니다 ㅋㅋ

이게임은 아탬파밍이....옵션돌리는게..좀 잼잇네여 ㅎㅎ 디아블로가 이랫다는데

전 이런건 첨이라..직업도 여러가지 다할수잇는것도 잼잇고....

나크하다 넘어왓는데 첨엔 ...화면 안돌아가서...적응 못햇는데..탬먹는 재미랑 솔솔하네여 ㅎㅎ 

운영만 잘하면 최소3년이상은 갈듯?

Reply 1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디아블로 시리즈도  초반만 반짝 하듯이 

이게임도 꾸준하게  갈거 같지는 않음 

물론 붙박이 애들은 보스 놓지기 싫어 계속 노가다 하겟지 ㅋ

한계를 느끼기 전에  빨리 파티던전같은 던전을 출시하면서 사냥터 업데이트 해야할듯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30/07/2024

엘드 9섭오삼 월보도잡고 근케도많음

30/07/2024
30/07/2024 12:31 PM
작성 시간 30/07/2024
image

코드에러 이건먼가요 ㅡㅡ [1]

30/07/2024
30/07/2024 12:30 PM
작성 시간 30/07/2024

게임이 재밋네여...시골섭오니 ㅎㅎ [1]

30/07/2024
30/07/2024 12:29 PM
작성 시간 30/07/2024

정지 당한사람들...진짜 뭘햇길래 당한거야?..양심것 말해보자 [22]

30/07/2024
30/07/2024 12:29 PM
작성 시간 30/07/2024

10대검 날라가부렸다...썩을 [2]

30/07/2024
30/07/2024 12:28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