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어빌리티 드랍일지는 생각도 못했다.....ㅋㅋㅋㅋ
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Holdings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와..어빌리티 드랍일지는 생각도 못했다.....ㅋㅋㅋㅋ [14]

드랍 후아 좋다 이거야

근데 막강한 히든 어빌리티는 또 라인통제 그들만의 전유물이 될거라는게 보이네

역시 린라인데 안매운게 이상하지...

빡겜은 못하는 라이트 유저는 지갑 장전해서 라인이 챙길거 다 챙기고난 후 간간히 거래소에 올려주는거 사는 방법밖에 없는거네?

한말이 있는데 어빌리티를 패키지로 팔진 않을테니 ㅎ

이거 돈을써도 상대적 박탈감 올것같은 찝찝한 느낌은 멀까?

이럴거면 보스만 드랍하는 어빌리티 있다면 차라리 패키지로 팔아라



Reply 14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ㅋㅋㅋㅋㅋㅋㅋㅋ븅신들투성이임
어빌리티(히든직업) 보스드랍이 얼마나큰걸 요하는지모르는듯함 ㅋㅋㅋㅋㅋ
최소한 직업은 갖게해줘야지 ㅋㅋㅋㅋㅋㅋ
패키지 줄여달라고 징징된적도없구만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캐쉬악세내고 오딘처럼 결속이랑 이런거내는게훨씬낫지 ㅅㅂ 어빌리티드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글도 이해못하고 댓싸지르는 ***들이 너무 많아요

시간없어서 라인 못하고 돈질해서 자기만족하는 사람이라는데

연합을 모아서 챙취하라느니 ㅋㅋㅋㅋㅋ

라인할 시간도 없는데 연합 언제 쳐 모으고 있으라고

진짜 도라이들 너무 많아요

딱 지내 수준에서만 생각하는 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내랑 안맞으면 다 징징거리는줄 아는애들인거 같음

아니 그럼 싸워서 쟁취해 리니지라이크를 떠나서 경쟁 게임이자나 라인이 통제한다 하면 꼽다고 길드 연합해서 먹어

라인이 니들 캐릭 죽이지 현피까서 죽이는거 아니자너

마음 맞는 사람들 모아 라인이 많아봐야 30~40명 연합해봐야 x2 인데

서버 사람 몇명이겠어 너네들이 최소한 라인만큼 인원수만 받춰줘도 보스 다는 못먹어도 한두마리씩은 빼먹겠고만 아니면 더 모아

그렇게해 그리고 싸워 자사만 힘들게 하면 너도 누릴수 있는거 누릴 수 있자너

과금하고 말고를 떠나서 모이면 할 수 있다고 

라인들은 사람들 모으고 단합하고 연맹하고 다하는데 너네라고 못할거 있냐?

못하면 징징거리지나 말아라

이제 드랍되는거도 공평하게 나누려고하네 미친놈들 ㅋㅋ

어질어질하다....라이트유저는 라이트답게 라이트하게 즐기면 되지. 린라하면서 과금폭이 다른데 모든컨텐츠는 핵과금러랑 동등하길 바라는건 뭔 심보인가...ㅋ

님은 라이트 유저면 돈 안쓴다고 생각해요?? 논리가 참??

라인할 시간이 없을뿐이지 저만큼 쓴다는 생각은 왜 안해요??

글 재대로 읽으신거 맞나요???

돈을 겁나써도 라인이 팔아주는 거나 거래소 기다리는수 밖에 없는 그 상대적 박탈감을 말한건데요??

왜 님 기준에 맞춰서 생각하심?

라이트 유저가 돈안쓰며 게임하는 사람이라고 알고 댓글 내지르는 혹시 무지해서 그런거라면

라이트 유저 사전적 의미부터 한번 찾아보시고 댓글 다시길 바랍니다.

그럼 겜사가 비정상을 정상화 시키겠다고 말하면 안되지 ㅋㅋㅋㅋㅋ

profile image

80148951뭐라는거야....시간이 없는걸 누구탓하는거야 지금. 돈을 겁나쓰고 누릴거 다 누리고 즐길거 다 즐기면 헤비지. 라이트여?

이게 왜 상대적박탈감인가. 대체 어디서부터 모순이 생기는 댓글인지 모르것네. 

라인할 시간은 없지만 헤비만큼 돈은 쓰는데 라인이 팔아주는거나 거래소기다리는수밖에 없다? 그럼 그거 거래소에서 사서 즐기면 되잖아? 뭐야 돈쓸만큼 쓴다메. 근데 시간은 없다메. 그러면 거래소에서 팔아주면 땡큐아니야? 돈으로 치댈수있다는거잖아?

뭐가 문제야. 대체 어디서 박탈감을 느끼는거야??

앞뒤가 안맞잖아. 헤비야 라이트야?

profile image

81663411참...뭐 일일히 다 설명을 해줘야하나...못배우고 못살아서 그런가...

원천적인거부터 말해보자 돈쓰는 이유가 먼데 남들보다 앞서갈려 그런거잖아?

그리고 내기준에 재미를 느끼기 위한거지?

근데 돈은 라인만큼 쓰는데 특정통제 라인만 잡는 보스가 드랍하는 어빌리티가 있다고 생각해봐??

난 라인만큼 안꿀리려고 돈쓴다면?

라인이 자기네들 다 가지고 남은 콩꼬물 거래소 올라오길 기다릴려고 돈쓰는거겠니?

드랍이나 잘 되겠어 그런 어빌리티가 존제한다면? 언제 올라올줄 알고?? 

하긴 이렇게 풀어서 설명해도 니가 못겪는 상황일테니 이해나 하겠냐?

존칭 꼬박꼬박 달아서 말해줘도 말부터 까고 시작하는 너랑 무슨 대화를 더 하겠니

그냥 반박하면 니말이 다 맞는걸로해 이제

댓글들 보니 참 독해력 가관이다

그냥 물고 뜯고 비방하고 욕할려고들 준비들하고 있는건가

그러니 겜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자체가 편가르고 난리 ㅈㄹ들을 하지

이제 뭐 국민성이 되어버렸네

조삼모사야 뭐야 

드랍도 욕해???? 그냥 디아블로 하세요 ㅎㅎ

패키지로 팔면 개쌍욕 밖을꺼면서 

겜사에서 팔면 자연스레 시세형성? 그럼 또 판다고 머라하겠지?

여기 화많고 머리나쁜애들 생각보다 많음

이젠 또 패키지로 팔라하네 .... 팔지말라고했다가 팔라고했다가 . . 어지러워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7.10.2024

어빌,직업 [1]

07.10.2024
2024.07.10 08:26
작성 시간 07.10.2024

어빌 드랍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 그냥 다주는건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10.2024
2024.07.10 08:20
작성 시간 07.10.2024

와..어빌리티 드랍일지는 생각도 못했다.....ㅋㅋㅋㅋ [14]

07.10.2024
2024.07.10 08:06
작성 시간 07.10.2024
image

쇼케이스 또 안 함니까?

07.10.2024
2024.07.10 07:56
작성 시간 07.10.2024

어빌리티

07.10.2024
2024.07.10 0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