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식백과 김성회 형님이 쇼케이스때 게스트로 있었으면 말 한마디도 하지못했을듯 ..ㅋㅋㅋ
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Holdings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G식백과 김성회 형님이 쇼케이스때 게스트로 있었으면 말 한마디도 하지못했을듯 ..ㅋㅋㅋ [4]

ㅇㅈ? ㅆㅇㅈ!

Reply 4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정치인이랑 노는 갓성회님은 섭외 못하지

큰일날까봐

그니깐 양아치 새끼들이지 뭐 

갓성회 형님!!!말나온김에 최신영상 보러가야겠다 ㅎㅎ

게임계의 고든렘지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7.05.2024

근데 의상 컬렉이 있음? [1]

07.05.2024
2024.07.05 12:56
작성 시간 07.05.2024

와 게시판 진짜 역하네 [12]

07.05.2024
2024.07.05 12:52
작성 시간 07.05.2024

G식백과 김성회 형님이 쇼케이스때 게스트로 있었으면 말 한마디도 하지못했을듯 ..ㅋㅋㅋ [4]

07.05.2024
2024.07.05 12:46
작성 시간 07.05.2024

그냥 유료로 파는거 1도 없게 하고 한달정액 30만원으로 하면 안되나? [3]

07.05.2024
2024.07.05 12:44
작성 시간 07.05.2024

누가봐도 기존 비정상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데? [11]

07.05.2024
2024.07.05 1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