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에 열폭/부들대는 인간들아 쇼케이스 다시 처바라 장비 패키지 안 내겠단 소리잖아
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Holdings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패키지에 열폭/부들대는 인간들아 쇼케이스 다시 처바라 장비 패키지 안 내겠단 소리잖아 [18]

에휴 대충 듣고 패키지에 발작하네......

재화나 아이템 패키지 안내겠단 소리잖아 !!

과금 아바타 1종이라고 얘기 하고 패키지 나오는건데 발작하노..


Reply 1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열폭부들맨들 ㅋㅋㅋ 반응 재미있다 ㅋㅋㅋ 발작 오지게 하네

이글쓴새기는 알바가 분명해 아님 그냥 생각이없는 호구이거나ㅋ 둘다 인정못하면 니말이 맞음 ㅋ

동문서답이네?


1종에 패키지로 파는게 그 패키지에 뭐가 들어있는지는 알고있음? 지금 루시드 드림 꾸고있음? 환상속에서 이미 로드나인 랭커임?


아바타를 하나를 팔면 그 이후에도 새로운거 등장은 기본이고 이벤트랍시고 수영복도 팔텐데?


아니 그게 중요한건 아닌데 패키지에 열폭하는게 아니라는데 왜 자꾸 동문서답하냐..?


문 모서리에 새끼발가락 찧었어? 머리 띵해?


진짜 딴거들어있으면 증말 고마운건 맞음 난 인정할건 인정함 만약 저게 아니다 진짜 운영자들 욕한사람 나포함 반성해야함

profile image

우흐흐그리고 이거 아니더라도 시간은 없애서 약속 지키는게 맞다 생각함

혼자 미래를  예측 하려하네  무당 이냐  ㅋㅋ 나오고 아니면 입꾹닫하고  아리가또 갓겜 이** 할 인간이 ㅋㅋㅋ

니 기준에 동문 서답인거고 다른사람 마다 패키지에 대한 생각이 틀린데 ㅋㅋㅋ  일반화 하노 ㅋ

Reply has been hidden by writer.

ㄱㅅㄱㅅ

재화나 아이템의 가치를 훼손하는 패키지 내지않겠다

너 바보임? 결국 던전 시간 패키지가 나오면 아이템 가치가 유저들만의 시장형성이랑 달라지는거라는 소리임 그개 그소리라고 결국 던전 횟수가 많아지면 캐쉬로 아이텝주나 던전에서 아이템나오나 결과가 똑같다는말임

결국엔 다이아 기본가치 높게 잡고 아이템 거래로 수수료 받아먹겠단거자나

에휴 아예 과금 내지말아주세요 라고 하지 왜 ㅋㅋㅋ

시간의 조각이 뭔지 봐야죠 ㅋㅋ 영상 언제 올라오냐

비정상화의 정상화에 지금 화난거야 한달에 100-300만원 패키지가 정상이었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바타 1종이면 양호 한거지   

그리고 무과금으로 하면 되지 뭘그리 징징대노  어짜피 처 할거면서 ㅋㅋㅋ

profile image

STOVE82491500

profile image

STOVE82491500옆동네 게임들보고도 무과금으로 하면 된다는말이나오다니 ㅎ 넌 계속 무과금으로해라 절대로 현질하지말어라 

profile image

70781705넌 현질 처 할거라 부들 대는구나   돈 저정도도 크게 느껴져서 부들 대는거임?? ㅋㅋㅋㅋ 

profile image

70781705옆동네 보다 쌀먹 더 잘되겠는데 ㅋㅋㅋ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7.03.2024

3시가 다되가는데 영상 언제 올라오냐? [2]

07.03.2024
2024.07.03 05:53
작성 시간 07.03.2024

현재 BM관련 미팅이 쉽지가 않네요.... [1]

07.03.2024
2024.07.03 05:52
작성 시간 07.03.2024

패키지에 열폭/부들대는 인간들아 쇼케이스 다시 처바라 장비 패키지 안 내겠단 소리잖아 [18]

07.03.2024
2024.07.03 05:46
작성 시간 07.03.2024

이 게임 눈 겁나 아프겠네요 [12]

07.03.2024
2024.07.03 05:18
작성 시간 07.03.2024

33000패스 구매해야 거래소이용가능 하면 작업장 쌀먹 박멸가능? [6]

07.03.2024
2024.07.03 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