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화는 무슨 프로모션 하려고 하는 순간 게임사가 이미 중립성을 잃은거지
LORDNINE
  • Official Community
  • PC/MOBILE
  • MMORPG
  • Smilegate Holdings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글상세

General Discussion

정상화는 무슨 프로모션 하려고 하는 순간 게임사가 이미 중립성을 잃은거지 [4]

결국 비정상의 정상화는


유저 기만하는 문구였네


비정상(유저) 정상화(리니지라이크)

Reply 4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음원 사재기랑 뭐가 다르냐ㅋㅋㅋㅋㅋ빨리 *같은 게임관련 법안 정상화나 이루어지면 좋겠네 ㅅㅂ놈들 죄다 세무조사 걸려서 쇠고랑차게

도대체 왜 BJ들을 통해야 유저유입이 된다고 생각하는걸까 누가 그런 빡대가리인거지 게임만 잘 만들면 알아서 게임하고 조회수 올리려고 할텐데 개노답임 ㅋㅋㅋBJ들이 별풍받아서 후원금으로 이어나가는거지 언제부터 게임사 돈으로 장난질하고 게임사는 그걸로 매출올리고 영업이익은 내려가고 ㅄ같은 도돌이표 ㅋㅋㅋ 

마케팅팀이 개빡머가리새기들임

진짜 유저기만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씨발놈들 거짓말 존나 치네 프로 저** bj 세끼들 좃같은 새끼들 게임돌아다니면서 지들끼리 다처먹고 통제걸고 **놈들인데

General Discussion's post

List
작성 시간 06.09.2024

스마일게이트가 왜 이런 모험을 강행했는지 이해가 안돼 [1]

06.09.2024
2024.06.09 02:31
작성 시간 06.09.2024

프모따라다니는 새끼들 [2]

06.09.2024
2024.06.09 02:21
작성 시간 06.09.2024

정상화는 무슨 프로모션 하려고 하는 순간 게임사가 이미 중립성을 잃은거지 [4]

06.09.2024
2024.06.09 02:17
작성 시간 06.09.2024

리니지m 프리서버 할만한듯? [1]

06.09.2024
2024.06.09 02:15
작성 시간 06.09.2024

아 열받네 정말! 프모가 무슨 연예인급 이라도됨? 걔네 뭐 영향력 ㅈ쎈 사람들임? [2]

06.09.2024
2024.06.09 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