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MANUAL
[공지사항] [NOMANUAL] 슬데 피드백 & 이벤트 참여 안내 (24.04.19~24.05.02) [45]
당신은 호텔의 야간 경비 업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근무자들을 위한 규칙서를 꼭 숙지하시고 근무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주의하십시오. 호텔엔 매일 밤, 이상현상이 일어납니다. 규칙서를 참고하여 무사히 근무를 끝낸 뒤 퇴근하십시오. 호텔 측은 근무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NOMANUAL] 슬기로운 데모생활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진행기간 : 24.04.19(금) ~ 24.05.02(목) 1) 설문조사 + 데모 상점 후기 한줄평 작성 ① 데모 버전을 플레이하고, 상점에 한줄평을 작성합니다. ② 설문조사를 완료합니다. - 설문조사 링크 : https://forms.office.com/r/UjYRHbkk6J 2) 커뮤니티 이벤트 - 참여방법 : 호텔 내 이상현상을 1개 이상 스크린샷 촬영해 업로드합니다. (말머리 – 이벤트참여) - 당첨인원 및 보상 : 10명 /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 - 당첨자 선정기준 : 개발사 추첨 - 미션 참여 보상은 기간 종료 후 한 달 이내, 스토브인디에서 지급합니다. 근무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그 및 문의는 빠르게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토어 링크 < > 텀블벅 링크 < > 유튜브 링크 < > X(트위터) 링크 <
[공지사항] [공지사항] 슬데 후기 & 당첨자 확인 [7]
슬데 참여 소감 안녕하세요! Ripley Project입니다. 2주 간의 슬기로운 데모생활이 종료되었네요! 생각보다 많은 유저분들께서 NOMANUAL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고, 소중한 피드백을 주셨습니다.한 자 한 자 정독했으며, 1.0 개발에 있어 새로운 가능성 및 방향성을 정돈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0 버전(정식)은 예정대로인 9월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슬데를 통하여 정말 많은 개선방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추후에 또 다른 프로젝트가 있다면 또 참여하고 싶을 정도네요.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들이 NOMANUAL의 피와 살이 되어줄 듯 합니다. 2주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주요 피드백 유저분들께서 알려주신 주요 피드백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튜토리얼의 부재 현재 데모 버전은 튜토리얼이 매뉴얼로만 기재되어 있지만, 조작법이나 게임 진행에 대해 튜토리얼이 없다고 지적하신 유저분들이 많았습니다. 이에 1.0 버전에선 따로 튜토리얼 스테이지를 만들어, 조작법과 플레이 안내에 대한 플로우를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2) 스태미너 시스템 플레이어의 탈진 상태가 불필요하거나 너무 길다고 지적하신 유저분들이 많았습니다. 탈진 상태일 때도 느리게나마 이동을 할 수 있게 변경될 예정이며, 스태미너 소모의 감소 등 자잘한 패치가 있을 예정입니다. 다른 피드백은 1.0 개발에 있어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부분이 많았기 때문에 따로 언급하진 않았으나, 그 이외에도 정말 유익한 피드백이 많았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1) 베스트 피드백 - 5명 감고양이 돔돔군 horang222 ooooh 미니멀리스트 2) 이상현상 촬영 이벤트 - 10명 hashiruka48 문가경 한라미 pipbip 결말포함 NBDEOKOO Sojeob 유디엠UDM 배두나 망망에엘라 보상은 슬데 종료일로부터 30일 내로, 스토브인디에서 일괄 지급할 예정입니다. 보상 지급 현황은 슬데 커뮤니티 내 '|3| 보상 지급 안내' 게시판에 안내됩니다. NOMANUAL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이벤트참여] 이상현상들! [2]
게임 실행 후 처음 겪은 이상현상.. 메뉴얼에선 그냥 무시하라고 했었죠. 입구컷.. 눈 안 깔아? 이거 나왔을 때 조치를 따로 안하고 보고했는데 리셋되었네요.. 어떤 조치를 했어야 했는지.. 무단투기 금지! 종량제 봉투를 씁시다. 엘리베이터 이상현상은 언제 나올까 하며 접근하던 중 럭키~ 엿보기.. 다 떼어내고 가십시오.. 일부 조치를 어떻게 해야할지 헷갈리는 현상 때문에 2번정도 리셋되서 생각보다 많이 본 것 같네요. 전화벨 울리는 현상은 전화기에 메모지를 붙이는 게 안되던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벤트참여] 이상현상이 흥미로워서 많이 놓쳤네요-ㅂ-; [1]
다른 분들의 스샷을 보니 제가 못 본 것도 몇 개 있더라구요. 스샷 찍는 걸 깜빡한 것이 몇 개 있지만 일단 찍어둔 것을 올려보아요. 피투성이 복도. 느낌 좋았어요'ㅂ'b 길막 당했음... 유리창에 노크 소리가 들려서 보니 바깥에 의자가 있더라구요. 흥미로운 이상현상이었어요! 사진이 빤히 쳐다보는 것 같아서 매우 좋았습니다'ㅛ'b 저곳에 뭔가가 봉인 되어있을 것 같은 기분. 이녀석 처음 만났을 때 소름이 돋았더랬죠. 소리도 커서 어휴>_<;; 이 앞. 무저갱. 들어가 보면 재밌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를 위한 정수기. 그 외에도 비상구 표시등이라던가 기도하는 사람, 소환진? 같은 것과 피 발자국, 복도를 달리는 사람, 105호실 문쾅, 엘레베이터 등등을 목격했는데 몇몇 개는 지켜보느라 못 찍었어요. 앞으로도 더 다양한 현상들이 추가 되면 좋겠어요+_+! 정식 출시가 기대됩니당!! 파이팅이옵니당!! **아 깜빡한 것! 그런데 주인공 손은 왜 다친 건가요? 무언가의 떡밥인가요 ㅇㅁㅇ?!!?!
[이벤트참여] 이상 현상 발견 [1]
1 회차 때에는 너무 무서워서 이벤트 있는 건 알았는데 스샷찍을 생각도 못했습니다.. 스샷 찍으러 2회차 출발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무서웠습니다. 1회차 때도 보고 2회차 때에도 보내요. 사람이 제일 무서워,..,ㅜ 빨간 액자 보자마자 호다닥 달려갔습니다. 뭔가 죽을 것 같아서.. 바로 보고하라고도 했고 우연히 본 자판기에서 발견했습니다. 이 후로 자판기는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음쓰봉이랑 동시에 나온 이상현상 복도에 저거 빨간색으로 피 같은데 저거도 무서웠습니다. 뭐가 튀어 나올 것 같았어요. 조치 못하는 이상현상도 있어서 신선하기도 하고 억지로 가서 스티커 붙여야하니 더 무서웠던 것 같습니다. 재밌게 했습니다. 공포게임은 무서워서 못하는데 덕분에 해보게 되네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