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인디

OFFICIALPLATFORM스토브

커피 토크

[공식소식] 한정판 마니아라면 주목! 커피 토크 한정판 LP 예약구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STOVE인디지기입니다.


오늘은 무려! 게임 OST LP레코드 전문 제작 업체 'BLACK SCREEN RECORDS'와 커피 토크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 블랙 스크린 레코드 커피 토크 사운드트랙 상품 페이지 [바로가기]



LP 위에 바늘이 올라가고 음악이 재생될 때의 두근거림은 시대를 막론하고 모두가 느끼는 감정 아닐까요. 커피 토크 하면 뭐니뭐니해도 잔잔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Lo-fi 재즈지요! 음악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미세한 노이즈, 살짝 떨리는 음색, 오래된 느낌의 저해상도 음질은 왠지 모르게 추억에 빠져들게 합니다. 이번 OST를 통해 디지털로 만들어진 Lo-fi가 아니라 LP 특유의 '진짜' Lo-fi 감성을 느껴보세요. 


블랙 스크린 레코드의 커피 토크 OST는 2021년 1~2월 중 배송 예정입니다. 배송 시간을 생각해도 눈 오는 창 밖을 바라보며 부드러운 재즈와 함께 김이 모락모락 나는 커피 한 잔을 즐기는데는 무리가 없겠네요! 총 14곡의 음악과 함께 추운 겨울 마음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커피 토크 OST에는 아래 내용물이 담겨 있습니다.


- Andrew Jeremy가 작곡한 커피 토크 공식 사운드트랙

- 한정판 LP 색상 - 180g 녹차 그린 / 커피 브라운

-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디자이너 Natto가 새롭게 제작한 일러스트

- 그냥 봐도 멋진 커버 케이스

- 커피 토크 로고 스티커

- 커피 토크 개발진이 작성한 라이너 노트(Liner Note)






  




블랙 스크린 레코드 Black Screen Records 에 대해


블랙 스크린 레코드는 LP 제작 및 판매 회사로, 주로 게임 OST를 다루고 있습니다. 커피 토크 뿐 아니라 언더테일, 발할라, 리스크오브레인, 레인월드 등 다양한 게임의 OST를 LP로 제작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Q & A


국내에서도 살 수 있나요?

해당 제품은 국제 배송을 지원합니다. 배송료는 15유로(한화 약 2만원) 가량입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구글페이나 페이팔 계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쯤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

2021년 1~2월 중 배송 예정인 상품입니다. 빠르면 1월, 늦어도 3월 중으로는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구매 기간이 지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없나요?

이번 제품은 녹차색과 커피색으로 제작된 한정 상품입니다. 커피 토크 OST의 경우는 확실하지 않지만, 블랙 스크린 레코드 사 대부분의 제품은 일반 LP 버전으로 재판매되고 있습니다. 




댓글 0

    커피 토크의 글

    STOVE 추천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