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딜리버리 2 관련 안내

STOVE Store

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STOVE NEWS

글상세

STOVE NEWS

[NEWS] 러브 딜리버리 2 관련 안내 [162]




안녕하세요 스토어매니저입니다.

러브 딜리버리 2에 관한 내용 안내드립니다.


러브 딜리버리 2 굿즈 및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소식] 러브 딜리버리 2 이벤트 관련 공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러브 딜리버리2 실행 이슈

현재 러브 딜리버리2는 개발사의 요청에 의해 판매가 일시중단된 상태입니다.

내일(12월 26일 화요일) 개발사와 관련 논의 이후,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판매중단 이전 구매 완료하신 유저분들은 클라이언트 2.0 환경에서 게임 설치 및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2.0 클라이언트 실행, 라이브러리 내 러브 딜리버리 2 선택



② 게임 설치 및 실행





2. 환불에 관한 내용

[스토브 스토어 구매]

환불을 희망하시는 경우 타 게임과 마찬가지로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환불 문의 링크


[기타 경로를 통한 구매]

개발사 및 판매 채널별 환불 정책에 대한 협의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굿즈 배송에 관한 안내

굿즈 배송은 정상적으로 배송할 예정입니다.

그 외 굿즈 관련 사항 또한 개발사와 협의 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출시 이후, 러브 딜리버리 2를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심려 끼쳐드린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개발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하루 빨리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 16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기타 경로를 통한 구매]

개발사 및 판매 채널별 환불 정책에 대한 협의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내 언제 주나요

안해주고 입 싹 닫고, 그냥 겜만 어찌저찌 열어둔듯

2. 환불에 관한 내용

[스토브 스토어 구매]

환불을 희망하시는 경우 타 게임과 마찬가지로 고객센터를 통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환불 문의 링크


[기타 경로를 통한 구매]

개발사 및 판매 채널별 환불 정책에 대한 협의 이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쓰여있는데 개발사 및 판매 채널별 환불 정책에 대한 공지는 어디 있나요? 이미 3개월이 지나가는데 이렇게 모르는 척 넘어가는건가요?

1때도. 그렇고 2때도 그렇고 실제 인물 모티브로 했었으니 언젠간 터질일이긴 했음.독창성이 부족한거지.

오늘 열리는 거 아니였나요? 왜 아직도 안 열려있는거죠?

사전구매 굿즈 이벤트 변경 없이 진행되는 걸로 아는데 왜 안되는 건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엘라 땜시 구매한 게임인데 솔직히 환불각 재고 있다가도 스토리 갈아엎어봤자 달라질거 없고 굿즈고 뭐고간에 다 구매자 전원 게임, 굿즈배송권 전부 다 환불 전원 처리 해주시요. 게임폐지각.

엘라는 나오긴 하는거임?

이게임 하려고 몇달을 기다렸는데  플레이도 못해보고 사라졌노 ㅋㅋㅋ 오래 기다린 소비자 입장에서 빠른 시일내에 다시 출시좀 부탁드립니다^^

로아와 해당 실존인물을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제발 스토브는 처신을 잘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전작 타이틀을 달고 나왔으면 안되는 작품,,

다들 후속작인줄 알고 플레이했다가 이게 뭔가 싶은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버추얼 쪽을 잘 모르고 플레이 해도 스토리가 전작 대비해서 너무 아쉬운 편인데 거기서 그치는게 아니라 주인공을 특정 지을수 있는 사람으로 모티브로 만들고 스토리를 짜버린다는게... 인디 게임 회사라지만 이걸 그냥 통과 시켰다는게 사실 더 놀랍습니다. 스쳐지나가는 조연 정도면 모를까 19금 게임 타이틀을 달고 사실 어떻게 보면 오리지널 스토리라는것도 거의 없는 수준의 작품이다보니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


게임성과 민심 , 양쪽 다 잡지 못한 비주얼 노벨은 던전로드 이후로는 처음 보는거 같네요.

제작사에서 만드는 마지막 미연시 게임이 될 거라고 예고를 했던게 이런 의미였던건가 싶네요,,,

솔직히 펀딩으로 2억 땡겨 벌었으면 독창적인 스토리 짜야지 자꾸 실존인물에서 따오는 거 짜침. 심지어 베껴도 스토리가 이 퀄리티인 거 보면 답없음

미연시 하는애들이 버튜버 보는 사람들한테 육수 꺼지라고하는 진풍경..ㄷㄷ

단군이래 00년대 아이돌팬 이후로 최악의 팬덤을 건드렸으면 뒷감당은 알아서해야지 ㅋㅋ

3. 굿즈 배송에 관한 안내

굿즈 배송은 정상적으로 배송할 예정입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게임은 사전 구매 했는데 / 굿즈배송권은 구매 안 된 사람은 어떻게 되는건지요?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이벤트 매니저입니다. 
굿즈 배송권 판매가 재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9937198 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흠... 근데 스트리머는 게임 스트리밍을 일일이 게임사에 연락을 넣어 허락받고 하나..? 그리고 영상 저작권자에게 허락을 받고 영상 도네를 받나?? 흠... 게임과 영상을 허락없이 자신의 콘텐츠와 돈벌이로 사용하는 것은 되지만 게임에 스트리머 인생과 비슷한 이야기가 나왔다고 광분에 휩싸인... 아아... 심연이다... 까마득한 심연...

게임 스트리밍을 허락받고하라 하면 게임사가 손해일까요 방송인이 손해일까요 흠ㅋㅌㅋㅋㅋㅋ

2d 야스씬 미연시나 하는게 뭔 심연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니얼굴에 침뱉는건지도 모르지?ㅋㅋ 얼마나 해댔으면 뇌까지 절여져서 피아식별도 몬하누ㅋㅋㅋㅋ

세상이 미쳐돌아가네; 전자 후자가 같은맥락인가..? 

논란 관심없고 굿즈 보내줄지 안보내줄지 확답좀요 안보내줄거면 환불하게요

1도 그렇고 2도 그렇고 통수만 치네

아.. 혼란스럽다. 환불하고 게임 아예 닫을거임? 제발 굿즈도 다 환불각. AGF에서 보고 인상좋았는데 이렇게 되면 ㅠㅠ

식스타게이트나 하러가자 아니 디맥이나 젠장

게임은 그냥 둬야하고 3천원 상품까지 구매한사람들은 따로 환불요청해야하는건가요?

그러니까요 충격적이네 럽붕 되려는순간

빨리 다시 팔아줘~


솔직히 알빠노긴해서 난 그냥 계속 팔아줬으면 하는데


버튜버 보는 육수들 긁혔다는 소식 듣고 왔으면 개추 ㅋㅋㅋ

STOVE NEWS's post

List
작성 시간 12.27.2023
image

러브 딜리버리 2 이벤트 관련 공지 (배송권, 야심왕, 럭키 드로우 등) [95]

12.27.2023
2023.12.27 01:48
작성 시간 12.26.2023
image
+4

스토브인디 신규 출시 예정 게임 안내 (23.12.26) [15]

12.26.2023
2023.12.26 07:51
작성 시간 12.25.2023
image
+3

러브 딜리버리 2 관련 안내 [162]

12.25.2023
2023.12.25 11:33
작성 시간 12.25.2023
image
+3

[Tip] 추천 태그 메뉴에서 인기 # 태그를 확인해 보세요 ✨ [6]

12.25.2023
2023.12.25 05:00
작성 시간 12.21.2023
+9

[버닝비버] 창작자 응원 투표 이벤트 선물 전달식 후기🎁 [12]

12.21.2023
2023.12.21 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