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날이 갈수록 일은 하기 싫어지네요 [6]
아 게임 더 많이 하고 싶다.. 아니 가끔은 그냥 라노벨마냥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그런 이벤트 없나 하는 부질없는 망상이나 하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FreeTalk] 날이 갈수록 일은 하기 싫어지네요 [6]
아 게임 더 많이 하고 싶다.. 아니 가끔은 그냥 라노벨마냥 게임 속으로 들어가는 그런 이벤트 없나 하는 부질없는 망상이나 하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ㅠㅠ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