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드로바 플래이 중인데 [8]



어딜 가나 나보다 래벨은 높다보니 전투가 아닌 방법으로 사건을 풀어내는 방법만 찾다보니 플래이는 7~8시간 한것 같은데 실질 적인 진행은 여전히 초반부네요


초반 난이도가 이렇게나 어려울 줄이라곤 생각을 못했네요 퀘스트 받을때 적정 래벨 표시 기능이 그리워지네요

Reply 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ㅊㅊ

어렵나보네요 ㄷㄷ

ㅊㅊ

자유도가 높다는건 맨땅에 헤딩을 하라는 거라...

ㅊㅊ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05/12/2025
image

플레이크 11월 경품 응모 이벤트 당첨자 발표 [22]

05/12/2025
05/12/2025 09:39 AM
작성 시간 05/12/2025

12/5 스토브 이벤트 업데이트 완료! [10]

05/12/2025
05/12/2025 09:25 AM
작성 시간 05/12/2025
image

드로바 플래이 중인데 [8]

05/12/2025
05/12/2025 07:59 AM
작성 시간 05/12/2025

오늘 플레이크는 [3]

05/12/2025
05/12/2025 07:50 AM
작성 시간 05/12/2025

오늘의 룰렛 (100) [5]

05/12/2025
05/12/2025 06:08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