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in] ㅊㅊ [2]
지: 지구의 운동에 대하여를 다 봤습니다
최종장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나와서 또 색다른 시선으로 작품을 다시 보게 해주네요
누구에게나 추천할한 거 같진 않지만 확실히 신선한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아래는 약스포가 들어가니 작품을 보실 분들이라면 읽지 마실 것을 권하겠습니다
한 가지 위업을 이루기 위해 한두명의 주인공이 아니라
생물학적인 후손이 아닌, 뜻을 함께 하는 정신적인 후손들이 선대가 미처 하지 못한 일을 이뤄내는 내용에서
소위 말하는 인류뽕을 느끼기 좋게 설계된 느낌이었어요
최종장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등장해서 우리가 선이라고 생각했던 이들 역시
폭주하면 악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점도 좋았네요
모처럼 특이하고 생각할 거리를 던져주는 작품을 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