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Tallk] 양산의 효과가 참 좋네요. [2]
오늘 나갈 때는 양산을 들고 나갔는데 확실히 더 낫더라고요. 양산이 없으면 어두운 색 우산이라도 들고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SmallTallk] 양산의 효과가 참 좋네요. [2]
오늘 나갈 때는 양산을 들고 나갔는데 확실히 더 낫더라고요. 양산이 없으면 어두운 색 우산이라도 들고 나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