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in] ㅊㅊ [2]
소드헤이븐을 살지말지 고민 중이에요
앞서해보기니까 느긋하게 사도 될 거 같긴한데
쿠폰을 썩히긴 손이 뭔가 근질근질한 느낌
그런데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같은 게 입점 예정이라 조금 관망하는 게 좋을 거 같기도 하고
마음이 오락가락하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Check-in] ㅊㅊ [2]
소드헤이븐을 살지말지 고민 중이에요
앞서해보기니까 느긋하게 사도 될 거 같긴한데
쿠폰을 썩히긴 손이 뭔가 근질근질한 느낌
그런데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같은 게 입점 예정이라 조금 관망하는 게 좋을 거 같기도 하고
마음이 오락가락하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