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Let me take a walk!

글상세

Let me take a walk!

[Creator News] 7월 26일 업데이트 안내 [2]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실현입니다.

7월 26일자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


1. 시크릿 플러스 버전에 맞게 15세와 구분 가능하도록 메인 타이틀 로고를 수정했습니다.

2. 대화 기록 UI 관련하여 스크롤 바가 보이지 않는 문제와 텍스트 배치 관련 사항을 수정했습니다.

3. 해상도 관련 UI 배치 오류 수정 사항.

여러 다른 해상도에서 정상적인 게임 진행이 어려울 정도로 UI에 중대한 문제가 생기는 점을 발견하였습니다.


3-1 이에 대하여 문제가 가장 많이 확인되었던 21:9 해상도 기준(와이드 모니터 기준)에 맞춘 UI 수정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는 당초 기획을 할 때와는 다른 디자인 컨셉이며, 여러 면에서 불완전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사료됩니다. 향후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완전한 UI 환경을 갖추도록 하겠습니다.


3-2 또한 유저마다 환경이 다를 수 있어, 해상도/UI와 관련하여 이 업데이트 이후에도 여전히 문제를 가진 유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역시 앞의 문제들과 같이 확인하여,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조치할 예정입니다.


버그/UI/게임성 관련 문제를 제보하실 때  구체적인 상황과 함께 유저분의 게임 환경/디스플레이 해상도 등 추가 정보를 같이 기입해주시면 저희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다시 한번 저희 게임을 구매해주신 유저분들 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크고 작은 게임 내 이슈로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불편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튜디오 실현 드림

Reply 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혹시 전체 창 모드 추가는 안 됩니까.


일단 스토브에 올린 두 글 또한 LG 그램 1920*1080p 모니터에서 전체화면 모드로 찍은 겁니다.


덤으로 창모드로 해도 UI가 바로잡히거나 하는 건 없어요.

Let me take a walk!'s post

List
작성 시간 04/08/2025
image

재설치 까지 했는데 안켜져요. [2]

04/08/2025
04/08/2025 10:40 AM
작성 시간 27/07/2025

나중에 퀵점프 가능하면 업뎃해줘요 [5]

27/07/2025
27/07/2025 04:17 PM
작성 시간 26/07/2025

7월 26일 업데이트 안내 [2]

26/07/2025
26/07/2025 04:00 AM
작성 시간 26/07/2025
image
+3

오오 점심 때 업데이트를 했군요 [3]

26/07/2025
26/07/2025 03:36 AM
작성 시간 25/07/2025
image
+8

UI가 왜 자꾸 깨지죠? [2]

25/07/2025
25/07/2025 11:49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