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오늘은 천 플러스 알파~ [4]
오늘은 천이 4번이 떠줘서
3천을 뺴도 천이 남네요
굳 굳~
감사합니다!
플레이크작이 하루 망해서
시간이 애매해진거 같네요
저~번에 플레이크작이랑 뽑기랑 시간 다른건 알아냈는데
이게 몇시랑 몇시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열심히 잘 알아내봐야죠 다시 ㅋ
빅딜이 있는거 같더군요
감사합니다!
포스트에 링크 담아두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해외에서도 볼수있는데
가끔안보이는 애들이 있어서 (빅딜 말고도 그냥 다른 이벤트들 등등)
다른분들이 올려놓으신 링크타고 들어갈때가 있어요 ㅎ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아직 겟은 안했지만
정신을 조금만 더 차리고 나면
쿠폰의 힘을 빌려서 담아 올거 같아요
아이 해브 더 쿠폰!!! (대충 히맨 아이 해브 더 파워 짤 ㅋ)
내일도 플레이크 많이 많이 챙겨주세요~
모두들 건강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고 플레이크 대박 나셔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