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출석 이벤트 플레이크 게임 구매했네요! [8]



원래는 두 개 다 살까 고민했었는데 엠피리얼의 경우 리뷰가 하나뿐이긴 했지만 굉장히 어렵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이터널 우선으로 마음을 굳혔었는데 둘 다 25만 플레이크여서 이터널 스트랜드 하나만 구매했네요

재밌게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스토브 파이팅!


Reply 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전 플레이크가 하나 살정도 밖에 안되서 이터널 스트랜드로!


이터널스트렌드는 나름 재미있습다!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21/07/2025
image

BTS 출첵 10000P 받는날~ [8]

21/07/2025
21/07/2025 05:33 PM
작성 시간 21/07/2025

요몇일 본전치더니 오늘마이너스ㅠㅠ [6]

21/07/2025
21/07/2025 04:48 PM
작성 시간 21/07/2025
image

출석 이벤트 플레이크 게임 구매했네요! [8]

21/07/2025
21/07/2025 03:51 PM
작성 시간 21/07/2025

오늘도 플러스~ [6]

21/07/2025
21/07/2025 02:52 PM
작성 시간 21/07/2025

오늘 뽑기는 소량 적자 [4]

21/07/2025
21/07/2025 02:08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