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오늘은 다시 캡슐 적자네요. [3]
오늘은 다시 캡슐 적자네요.
어제가 초대박이 나서 상승세를 이어가나 했더니 귀신같이 다시 적자가...
게다가 이번 플레이크 교환 게임이 요구하는 플레이크가 높아서 순식간에 플레이크가 바닥 수준이네요.
내일은 대박이 나오길...
[FreeTalk] 오늘은 다시 캡슐 적자네요. [3]
오늘은 다시 캡슐 적자네요.
어제가 초대박이 나서 상승세를 이어가나 했더니 귀신같이 다시 적자가...
게다가 이번 플레이크 교환 게임이 요구하는 플레이크가 높아서 순식간에 플레이크가 바닥 수준이네요.
내일은 대박이 나오길...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