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Localization] 일요일인데 너무 축축 처지네요. [12]
너무 습해서 그런가..
에어컨을 킬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버티고있긴한데
덥진않은데 너무 습해서 끈적끈적하네요 ㅠㅠ 으아...
습기야 물러가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KoreanLocalization] 일요일인데 너무 축축 처지네요. [12]
너무 습해서 그런가..
에어컨을 킬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버티고있긴한데
덥진않은데 너무 습해서 끈적끈적하네요 ㅠㅠ 으아...
습기야 물러가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전 에어컨 26도 가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