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오늘 새벽부터 아침까지 비, 천둥 엄청났네요. [16]
여긴 서울인데요.
정말 어마무시하게 비도 많이오고 특히 천둥소리가 멀리서 터지는게 아니라
바로 근처에서 터지는 것처럼 어마무시했어요. ㅎㄷㄷㄷ
다행히 별일은 없었지만 잠을 좀 설쳤네요 ㅠㅠ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FreeTalk] 오늘 새벽부터 아침까지 비, 천둥 엄청났네요. [16]
여긴 서울인데요.
정말 어마무시하게 비도 많이오고 특히 천둥소리가 멀리서 터지는게 아니라
바로 근처에서 터지는 것처럼 어마무시했어요. ㅎㄷㄷㄷ
다행히 별일은 없었지만 잠을 좀 설쳤네요 ㅠㅠ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순간 폭발물 터진줄 알았던...
저도요..많이 놀랐어여 ㅎㄷㄷ
겜 하는데 차단기 내려가서 당황 ㅋㅋ
헐..많이놀라셨겠어요.
소리때문에 잠깸
ㅠㅠ정말 소리가 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