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에이~ 사연망은 아니죠....... [8]

진짜로 사연망을 달성할 줄이야..
천 뽑기만 치면 삼연망인데
그래도 삼연망이라니......
내일 뽑기할때 최소 5만이 두번 떠 줘야 플러스 아닌가?
오늘은 어제보다 더 망인거 같더라구요..
진짜 몇일만 더 해보고 접어야 겠어요
천 뽑기 쉽지 않네요

크아운 앤 어드벤쳐 데모를 어제 완료했는데
저한테는 너무 잘 맞는게임인거 같더라구요
일단 피드백에 한글화 부탁 좀 했는데 과연...

오늘부터는 심포니 오브 워를 시작해야겠군요 ㅋㅋ
요것도 딱 보기에는 저한테 잘 맞을 것 같던데
일단은 해봐야겠지요
시간이 많으면 굳이 안가리고 게임을 이것저것 하면 될텐데
시간이 없다보니
게임을 저한테 맞을 것 같은 애들만 골라서 하는 단점이 있네요

제발 내일은 플레이크 많이 많이 챙겨주세요~
모두들 건강 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고 플레이크 대박 나셔요!

Reply 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심포니 오브 워 재밌습니다!

ㅊㅊ

천뽑은 상남자의 세계 같아요 전 거의 무조건 마이너스라 백뽑만 하네요

한번 도전해 보고 있는데
상황이 좋지는 않네요..... ㅋ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03/07/2025

7/3 스토브 이벤트 업데이트 완료! [8]

03/07/2025
03/07/2025 09:31 AM
작성 시간 03/07/2025

오늘의 플레이크 뽑기 [3]

03/07/2025
03/07/2025 09:31 AM
작성 시간 03/07/2025

에이~ 사연망은 아니죠....... [8]

03/07/2025
03/07/2025 05:48 AM
작성 시간 02/07/2025
image
+2

프리스타일2 하시는분들 받고 가실게요~ [8]

02/07/2025
02/07/2025 09:14 PM
작성 시간 02/07/2025

후기랑 평가랑 갯수가 다르게 들어 왔네요? [7]

02/07/2025
02/07/2025 09:09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