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Tallk] 아우 덥네요 [1]
이번 년도 장마는 끝이라는 소리도 있던데 덥긴 덥네요... 더운 건 어쩔 수 없다 치고 습기 차는 일이라도 없기를 바랍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SmallTallk] 아우 덥네요 [1]
이번 년도 장마는 끝이라는 소리도 있던데 덥긴 덥네요... 더운 건 어쩔 수 없다 치고 습기 차는 일이라도 없기를 바랍니다.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장마 수준으로 습기가 찰 것 같아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