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기원 변이 초반 버그인가요? [8]



기원 변이 플레이중인데 초반에 건물 나와서 돌아다니면서 건물 뒤쪽에 맨홀 조사해서 대화하는데 이 부분에서 대화가 넘어가지 않습니다


게임이 멈춘건 아닌데 마우스 키보드 아무것도 듣지 않네요,  게임 파일 검사하고 재설치하고 몇번이나 재시도 해봐도 똑같음


스토브판 플레이하는 다른분들도 이런가요?

Reply 8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아직도 이 버그가 잇어요. 안고쳐짐

저도 이러네요 ㅋㅋ 껐다켜야 하나봅니다


저도 동일 증상이어서 껏다켜서 말안걸고 진행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ㅋㅋ

ㅊㅊ


스팀판에서는 문제 없이 플레이 했던 부분인데... 어쩌다가 ㅠㅠ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22/06/2025

청심환 먹고 자니 잠 엄청 잘자네요 ㅋㅋㅋ [18]

22/06/2025
22/06/2025 04:48 AM
작성 시간 22/06/2025
image
+1

옆동네 무료소식.. [19]

22/06/2025
22/06/2025 04:25 AM
작성 시간 22/06/2025
image

기원 변이 초반 버그인가요? [8]

22/06/2025
22/06/2025 03:47 AM
작성 시간 22/06/2025
image
+1

플레이크 뽑기.. [29]

22/06/2025
22/06/2025 02:31 AM
작성 시간 22/06/2025

플레이크 숏컷꿀팁 [12]

22/06/2025
22/06/2025 01:51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