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Small Talk

글상세

💬 Small Talk

다들 플레이크 100뽑만 하시나요? [4]


1000뽑 좀 돌리다가 적자만 나는 것 같아서 원래 하던 대로 100뽑 위주로 하는데

하나보니 또 1000뽑의 각종 기프티콘들이 눈에 밟히네요,,,,


다들 어캐하시나여

Reply 4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플레이크를 모으시려면 100뽑이 무조건 이득입니다.

저는 모으는 목적이 상품 응모라 100뽑만 합니다. 


이번 달 기준으로 1000뽑하다가 요즘에는 다시 100뽑으로 돌아왔네요


💬 Small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21/06/2025

ㅊㅊ [1]

21/06/2025
21/06/2025 07:14 AM
작성 시간 21/06/2025

출첵출첵

21/06/2025
21/06/2025 06:25 AM
작성 시간 21/06/2025

다들 플레이크 100뽑만 하시나요? [4]

21/06/2025
21/06/2025 06:21 AM
작성 시간 21/06/2025

ㅊㅊ [1]

21/06/2025
21/06/2025 05:19 AM
작성 시간 21/06/2025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21/06/2025
21/06/2025 03:59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