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글상세

😁 Free Talk

글상세

😁 Free Talk

[FreeTalk]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 시원해진것 같아요. [12]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 시원해진 것 같아요.

시기상 장마시즌이기는 한데, 예보는 며칠간은 맑을거라고 하니 그것도 다행이라 생각해요.

비가 적절하게 오면 좋은데 폭우는 별로니까요;;

날씨야 처신 잘하라구! 



소중한 주말의 시작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Reply 12
Notification has been disabled.

날이 시원해져서 좋아요~

@Sitou 맞아요~!









dd


😁 Free Talk's post

List
작성 시간 21/06/2025

비가 그친 뒤 [7]

21/06/2025
21/06/2025 12:53 AM
작성 시간 21/06/2025

오늘 플레이크는 이득!!! [5]

21/06/2025
21/06/2025 12:40 AM
작성 시간 21/06/2025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조금 시원해진것 같아요. [12]

21/06/2025
21/06/2025 12:27 AM
작성 시간 20/06/2025

오늘의 플레이크 뽑기!! [2]

20/06/2025
20/06/2025 11:45 PM
작성 시간 20/06/2025

오늘의 캡슐뽑기! [2]

20/06/2025
20/06/2025 10:06 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