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alk] 스블하니까 시간 살살녹네요. [2]
나이들면서 집중해서 게임 하는시간이 거진 2~3시간 정도밖에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스블하면서 맵도 파먹고 전투도 하고 하니 내리 6시간은 플레이 했네요.
이렇게 했는데도 플탐 15시간이 찍히는 걸 보니..
순수 스토리와 캐릭터 일러로 게임 분량을 만들어야 하는 비노벨 장르를 제작하는 것이 참 쉽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FreeTalk] 스블하니까 시간 살살녹네요. [2]
나이들면서 집중해서 게임 하는시간이 거진 2~3시간 정도밖에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스블하면서 맵도 파먹고 전투도 하고 하니 내리 6시간은 플레이 했네요.
이렇게 했는데도 플탐 15시간이 찍히는 걸 보니..
순수 스토리와 캐릭터 일러로 게임 분량을 만들어야 하는 비노벨 장르를 제작하는 것이 참 쉽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To enter a comment Log In Please
잘 만든 게임
ㄷ